지제동, 함바식당 추천합니다! 『청춘뷔페』

안녕하세요, 소공소곤입니다.... ㅎㅎ

 

새벽에 심심해서 글을 남깁니다. 특별한 건 아니고요. 오늘 낮에 함바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저희 사무실 주변에도 함바식당이 있지만, 월・수・금에 (저희 실장님이 좋아하는) '잔치국수'가 나오는 『청춘뷔페』 라는 곳을 오랜만에 찾았는데요. 

원래 2층에 있었던 곳이라, 아무 생각 없이 2층으로 올라가니까... 안이 텅 비어있더라고요. '뭐지..? 왜 장사를 접으셨지..?' 의아해 하면서 다른 곳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뒤에서 저희 실장님이 부르시더군요. 1층에 못 보던 가게가 생겼다며 잠깐 둘러보시더니, 『청춘뷔페』가 1층으로 이사 온 것 같다는 거였습니다. 네.. 저희가 동네에 너무 무관심했습니다.. 

 

『청춘뷔페』 , 한식맛집・함바식당, 삼성 현장・고덕 국제신도시

☎010-8019-4494 , 경기도 평택시 지제로 134-4 (지제동 902-1)

1인 : 현금 5,000원 / 카드 5,500원


 

새로 이사해서 그런가요? 내부가 정말 깔끔해졌습니다. 제가 내부사진을 제대로 사진으로 담지 못 해서 너무 아쉬운데요. 300평에 600석 규모라고 이야기하시는데, 원래 이렇게 넓었었나..? 싶을 정도로 넓어졌습니다. 

 

메뉴는 어떤 루틴으로 바뀌는지 제가 정확히 파악하고 있지는 못 한데요. 일단 월・수・금 '잔치국수'가 나오고요, 고기 메뉴는 뭐 기본으로 하나 이상씩 나옵니다. 여타 함바식방들과 비슷하게 나오는 수준일 것 같네요. 맛은 훌륭합니다ㅎㅎ! 

 

당연히 더 못 드실 때까지 무한으로 드셔도 되고요. 깔끔한 이미지를 강하게 어필하고 싶으셨는지, 식당 한편에 '청춘카페' 라고 해서, 소파에 앉아서 편하게 커피 한잔씩 마시면서 쉬고 갈 수 있는 공간도 제대로 만들어 주셨더라고요. 

 

단점이라고 하면 주차장이 많이 복잡합니다;  대신에 대로변에 가깝기 때문에 셔틀버스를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삼성 현장분들이라면 전화로 문의하셔서 버스 승차 장소와 시간을 물어보시면, 아마 크게 불편 없이 이용 가능한 루트가 반드시 있을 겁니다.

 

따로 홍보해드리려고 쓰는 글은 아니고요. 오늘 오랜만에 들려서 맛있게 먹고 온 것도 있고, 저도 포스팅수를 하나씩 늘려야 되다 보니.. 겸사겸사 ^^;; 아무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니까요, 현장분들 아니셔도 한번씩 가서 드셔봐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모두 굿나잇입니다!

뒷쪽으로도 자리가 많이 있는데요. 급하게 찍는다고 넓은 내부를 제대로 담지를 못 했네요.
20년 1월 23일자. 식단은 이런 느낌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