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 공인중개사 상담 문의 <클릭>

안녕하세요, CR 공인중개사 사무소의 소공소곤입니다. 

 

저희 사무실이 지제역 2번 출구 인근에 있어, 지제동 투자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이 많이 찾아오십니다. 그리고, 저희 대표님도 지제동의 지주 중에 한 분이시기 때문에 주변 정보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블로그에서도 지제역세권 개발사업에 관련된 내용을 주로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이 블로그가 CR 공인중개사 사무소 홍보라는 주 목적하에 운영 중인 것은 모두 알고 계실 겁니다. 그렇다고 해서 저희가 가진 정보와 예측들에 대해서 모두 제공해 드리기도 조심스럽고, 지제동 내에 가지고 있는 매물들에 대해서도 포스팅을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주변에 경쟁업자분들이 많이 계시고 지제동의 특성상 적은 정보로도 쉽게 매물이 특정 당하기 때문인데요. 그런 이유로 저희가 가진 매물들을 모두 포스팅해 드리지 않습니다. (실제로 온라인상으로는 홍보 자체를 하지 않는 매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른 매체를 통해서 홍보하고 있는 매물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매물을 검색해서 블로그에 유입되시는 분들 자체가 아직 적을뿐더러, 적은 정보만 공개가 가능한 상황에서 성의 없이 매물 포스팅 수만 늘려나가는 것이 무의미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어차피 투자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 좋은 매물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관련된 정보들을 한 번씩 검색해 보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정보들을 얻고자 저희 블로그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저희가 올린 포스팅들을 읽으시고 '이 친구들, 나름대로 믿을만한 근거를 가지고 성실하게 정리를 해서 정보를 올리는구나. 이 정도면 믿어볼 만 하겠다'라는 생각을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저희가 중개업자로서 평소에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간접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면서 CR 공인중개사 사무소 자체에 대한 신뢰를 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자주 찾아오셔서 저희와 소통도 하시면서 정보도 나누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상담을 원하시는 분들

매도・매수 의뢰하고자 하시는 분

 

CR 공인중개사 대표: 이 영제

 

Tel. 010-8545-6558 

     031-657-8999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