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 매매] 오성면, 창고 및 사옥 부지(깔끔한 나대지)/ 왕복 2차선 접/ 취득 및 개발용이/ 장기투자ok

관리물건번호 : N1570

 

안녕하세요, 평택시 지제동에 위치한 CR 공인중개사 사무소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오성면에 위치한 창고 및 사옥 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꽤나 양호한 물건이고, 안중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의 간접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입지이기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에서 실사용 및 투자를 검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성면 숙성리 계획관리지역 / 접근성 좋은 사옥 및 창고 등의 부지 

평택시 오성면 숙성리 계획관리지역의 장점 많은 토지

(자연취락지구, 건폐율 60% / 용적률 100%)

 

면적 1,360㎡ (≒ 411평) / 매도 희망가는 14억 5,000만 원

가격 조절 등의 협상은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옹벽 설치하고 부지 정리 깔끔하게 완료된 나대지로서 창고 및 사옥(사무실) 부지로 추천드립니다.

 

면적도 충분하고, 양면으로 도로에 접하고 있는 데다 약간 단차를 주어 전면의 농지 뷰가 시원하게 내려다 보여서 답답함이랑은 거리가 먼 물건입니다. 

 

나대지로서 농지보전부담금의 부담이 크지 않고, 취득 및 개발에 대한 스트레스가 적어서 명확한 투자 계획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한적한 지역이지만 시내버스도 다니고 있어 외진 곳은 아닌데요. 왕복 2차선(10m 이상)에 접해 있고, 38번 및 43번 국도와 오성ic 등 평택의 주요 간선도로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입지이기 때문에 접근성은 상당히 훌륭한 편입니다. 

 

일단 평택항부터 안중 ~ 지제역 및 고덕국제신도시로 이어지는 지역까지는 충분히 커버가 되는데요. 실제로 제가 고덕과 지제역에서 모두 다녀봐도 멀다거나 불편하다는 느낌이 없었고, 삼성전자 협력업체들이 실제로 사옥으로 쓰던 건물들도 인근에 있습니다. (본 물건에서 차량으로 평택항 30분, 안중역 7~8분, 삼성전자 평택 캠퍼스 및 지제역 20분)

 

임대 수요는 꾸준한 지역이기 때문에 실사용뿐만 아니라 투자 목적으로도 그 가치를 검토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23년 말 개통 예정인 평택안중역과 그 일대 150만 평에 대한 안중역세권 개발사업(+화양지구 등)은 평택 서부지역의 미래이자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본 물건지에서 안중 일대로 접근 편의가 상당히 좋기 때문에 사실상 역세권의 인프라를 공유한다고 볼 수 있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막대한 배후 수요를 누릴 수 있습니다. 

 

아마 역세권 개발이 본격화되면 지역에 지금보다도 창고 및 사무실 수요가 폭발할 것이고, 개발이 어려운 절대농지와 자연취락지구의 비중이 높은 주변 상황을 보았을 때 본 물건의 입지는 가치 상승 여력이 높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보시면서 5~6년 정도 묻어 두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괜찮은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차량으로 5분이 채 걸리지 않는 오성 강변 곳곳의 힐링 포인트들은 이런 곳에 토지를 갖는 것에 대한 낭만을 느끼게 해 주는데 충분합니다. 

 

문의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CR 공인중개사 사무소 대표 이 영 제

Tel. 010-8545-6558 또는 031-657-8999로 연락 주세요!

(본 매물 이외에도 평택시의 다양한 매물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도/매수 의뢰 접수하고 있습니다.)

 

【CR공인중개사 사무소, 평택시 지제동 447-5번지 / 등록번호 : 41220-2018-0021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