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택시 지제동에 위치한 CR 공인중개사 사무소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팽성읍 평궁리의 전원주택 부지(약 201평)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노을유원지가 조성되고 있는 평택역 인근 안성천 남측에 위치한 자그마한 농촌 마을 내에 위치한 토지인데요. 수변경관지구로 지정된 계획관리지역으로서 사실상 단독주택으로만 개발이 허용되어 있는 곳입니다.
그렇기에 저렴하게 추가 매입할 수 있는 절대농지(농업진흥구역)에 둘러싸인 마을 분위기가 장기간 그대로 유지되어 갈 것으로 보이는데요. 실제로는 거주 인구가 많지 않은 상황이라 한적하게 적당한 인간관계를 맺어갈 수 있는 입지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지목이 대지인 나대지로서(건물 없는 대지) 별다른 조건 없이 취득할 수 있고, 개발 시에도 별도의 농지보전부담금 등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전반적인 개발 비용을 상당히 절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현재 지적재조사 사업을 통해 지적상의 권리관계가 깔끔하게 해소되고, 토지 형상도 바로 잡혀 있는 상황이라 편하게 개발 과정에서 복잡한 분쟁이 발생할 가능성도 없습니다.
지리적으로는 평택시 팽성읍과, 천안시 성환읍의 경계부쯤에 위치해 있는데요. 천안 서북구 쪽으로는 산업단지가 대규모로 개발될 예정에 있고, 미군 기지 인근 특화 상권이 조성된 팽성 읍내와 지역 교통 중심 평택역까지 차량으로 10분 내외로 접근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기본적인 도시 인프라를 함께 누리는 것이 크게 어렵지 않아, 그저 한없이 외롭기만 한 분위기와는 거리가 있는 입지입니다.
전원주택 부지로서는 충분히 여유 있는 면적 규모로서, 160평 + 40평 정도가 도로 하나를 두고 분리되어 있는 형상인데요.
160평 부지에 전원주택을 짓고, 바로 앞 40평을 주차장 및 창고 또는 텃밭으로 활용하시는 것이 이상적으로 보이네요.
저희가 본 물건 이외에도 평택 내에 다양한 전원주택 부지를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본 물건은 그중에서도 가격 경쟁력을 조금 더 어필할 수 있도록 약간의 조건 조정을 부탁드려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긍정적으로 살펴보시고 연락 주시면 보다 구체적으로 설명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희망 매도가를 포함하여 간단한 물건 개요를 다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매물정보 / 관리물건번호 N1825】
▣팽성읍 평궁리 마을 안에 위치한 저렴한 단독주택 부지입니다
▷약 201py 규모의 형상 예쁜 나대지로 필요 개발 비용 최소화
▷계획관리지역, 수변경관지구로 2층 이하 단독주택 개발 가능
▷누구나 편하게 취득하실 수 있고 권리관계 깔끔한 물건입니다
▣한적한 농촌 마을 안에서 사람 정겨운 귀농귀촌 라이프 추천
✔약 150py 정도에 부족한 없이 근사한 전원주택 설계하시고,
✔나머지 약 50py에 주차장과 텃밭 조성하시면 정말 예쁠 듯^^
✔주변 저렴한 농지 많아서 귀농을 꿈꾸시기에도 적합한 환경
▣평택역 차량 11분, 버스정류장 도보 400m, 삼 방향 진출입
▣시내 접근성 뛰어나고, 대중교통 이용 불편하지 않아요~
▣희망 매매가는 2억 8,000만 원입니다. (평당 140만원 이하)
※가격 조정 등 조건 협의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변 물건 소개해 주시면 성의 있게 홍보해 드리겠습니다
CR 공인중개사 사무소 대표 이 영 제
Tel. 010-8545-6558 또는 031-657-8999로 연락 주세요!
(본 매물 이외에도 평택시의 다양한 매물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도/매수 의뢰 접수하고 있습니다.)
【CR공인중개사 사무소, 평택시 지제동 447-5번지 / 등록번호 : 41220-2018-00216】